(인피니티) 2018 인피니티 Q50
<분류 : 수입 / 중형 / 해외출시>
모델명 : 2.0 가솔린
가격 : 34,2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8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15mm
전폭 : 1,823mm
전고 : 1,452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44mm
윤거후 : 1,564mm
공차중량 : 1,6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가솔린
가격 : 42,650~53,0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0~400hp
최대토크 : 40.8~48.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15mm
전폭 : 1,823mm
전고 : 1,32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34mm
윤거후 : 1,559~1,564mm
공차중량 : 1,782~1,8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데루등 페이스리프트 신의 한수네요ㅋㅋ 완전 깔끔해진.
- 근데 얘는 왜 안 파는 거야? 디젤도 있고 가솔린도 있는데. 하이브리드만 파는 이유가 뭐야?
- 제네시스 스포츠 80 같네.
- 2.0 가솔린 국내출시 되면 정말 좋겠어요...
- Q50 모델도 Q30이나 QX50처럼 내부 디자인 변경은 안 되는 건가요? 시트나 스피커는 좋지만 내부 디자인도 스포츠 세단에 맞게 변경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아하는 차종이라 더욱더 기대합니다.
- 인피니티 메인 모델ㄷㄷ
- 한국에도 제발 3.0 가솔린 좀 들여와라... 병맛같은 배터리 뚱땡이 하이브리드만 가져오지 말고...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인피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피니티) 2018 인피니티 Q60 쿠페 (1) | 2018.05.28 |
---|---|
(인피니티) 2018 인피니티 Q 인스피레이션 콘셉트 (0) | 2018.03.07 |
(인피니티) 2018 인피니티 Q70 (1) | 2018.03.06 |
(인피니티) 2018 인피니티 Q70 하이브리드 (0) | 2018.03.04 |
(인피니티) 2018 인피니티 QX30 (0) | 2018.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