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7 BMW M3
반응형

(BMW) 2017 BMW M3

 

2017 BMW M32017 BMW M32017 BMW M32017 BMW M32017 BMW M32017 BMW M32017 BMW M32017 BMW M3

 

Competition

모델명 : Competition

가격 : 11,640만원

분류 : 수입 / 준중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l6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9.3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84.0g/km


- 치수
전장 : 4,671mm

전폭 : 1,877mm
전고 : 1,430mm
축거 : 2,812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M3를 시승해보고 SM3를 계약했습니다.

- 내차.....였으면 좋겠다.

- 1억원대 최고의 차. 현실적인 드림카 BMW M3.

- 이차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타봤는데 스포츠 플러스 놓고 직선 코스에서 풀악셀 쳤는데 와아아아 진짜 비행기 이륙하는 거보다 더 빨랐습니다. 이거 타고 제차 A6 2.0 휘발유 타는데 진짜 안 나가더군요ㅠㅠ

- 스포츠카는 차체 프레임 경량화와 밸런스의 싸움임. 루프 : 카본/ 드라이버 샤프트 : 카본. 카본재질 부품으로 경량화와 함께 50대50의 무게배분. 이것이 M3가 인정받는 이유. 마력, 토크? 요즘 현기도 올리고 있다. 마력, 토크 올리는 건 이제 기술도 아님. 무게 배분과 경량화 실패하면 마력, 토크 올려도 차 거칠게 드라이빙 못한다. 무거운 차체 때문에 휘청휘청 거리면서 자세 제어 못할 게 뻔함. 그러면 마력, 토크 올려봤자 코너에서는 아무 소용 없는거임.

- 진짜 겁나 이쁘다.

- 이 정도 출력에 연비 9.3 실화임?

- 평범한 옷 안에 괴물 같은 근육을 가진 차.

- 클라스는 변하지 않는다. 앞으로 영원히 M3만큼은.

- 컴패티션 팩이네요. 기본 M3보다 출력이 높습니다.

- 꼭 열심히 벌어서 사야지...

- 진심 갖고싶다ㅠㅠ

- 드림카... 오우.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9 BMW i8 로드스터  (3) 2018.01.21
(BMW) 2017 BMW i 비전 다이나믹스 콘셉트  (0) 2017.11.10
(BMW) 2018 BMW M5  (1) 2017.11.08
(BMW) 2019 BMW X2  (1) 2017.10.28
(BMW) 2018 BMW 5시리즈  (1) 2017.10.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