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017 캐딜락 ATS
반응형

(캐딜락) 2017 캐딜락 ATS

 

2017 캐딜락 ATS2017 캐딜락 ATS2017 캐딜락 ATS2017 캐딜락 ATS2017 캐딜락 ATS2017 캐딜락 ATS2017 캐딜락 ATS2017 캐딜락 ATS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4,460~5,450만원

분류 : 수입 / 준중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2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3~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5~172.0g/km


- 치수
전장 : 4,645mm

전폭 : 1,805mm
전고 : 1,425mm
축거 : 2,775mm
윤거전 : 1,512mm
윤거후 : 1,548mm
공차중량 : 1,585~1,6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gm이 뼛속까지 bmw 벤치마킹해서 만든 차라서 그런지 매우매우 좋다. 프리미엄 등급 이상에 달린 mrc 댐퍼는 아주 좋다. 다른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270마력에 달하는 터보엔진은 저알피엠부터 부드러우면서도 여유로운 토크를 뿜어낸다. 이 차의 유일한 단점은 실내공간.. 뿐인 것 같다.

- 오토뷰 시청 후 반해버림.

- 모트라인 노은규 사장도 오토뷰 김기태 PD도 극찬한 바로 그 차!!

- 내가 여기서 글을 쓸 줄 몰랐지만... 17년식 12월에 구매한 사람입니다. ATS-P 모델이구요. 기존의 차를 조금 더 타다가 바꿀까 하다가 눈이 확 뒤집혀서 충동 구매했습니다. 나름대로 튜닝을 주워들은 게 있어서 국산 중형을 서스, 브레이크, 휠타이어, 스테빌까지 다 해보았지만 이런 느낌은 전혀 못 느껴보았습니다. 물론, 차급이 작아지다보니 상대적으로 기민한것도 있지만 Y영역에도 흔들림 없는 그 느낌은 와 이래서... 라는 걸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아직 날이 풀렸을 때 달리지 못해 코너링이 어떻다고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이 차를 평가한 표현 중에 어떤 짓을 해도 땅에서 타이어가 떨어지지 않아 오히려 운전하는 재미가 없다 라는 게 있었습니다. 월 1000km 이상 달리지만 고급유 2~3만원만 더 내면 되니 문제는 없구요. 뽑기가 좋았는지 기능 문제나 단차, 잡소리 등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참고로 연비는 고속주행 해도 10km 안팎입니다... 그 이상 나오게 하려면 크루즈 걸고 다니셔야 합니다.

- 외제 승용 중 디젤차가 강세이다보니 판매량이 적나봐요ㅠ 차는 좋아보이는데ㅠ

- 센터페시아 터치식인 거 안 불편해요. 실제로 타보니 생각보다 금방 익숙해지고 의외로 편합니다. 그리고 고속안정성 진짜 개쩔어요. 순정타이어도 겁나 좋은 거 들어가는데 MRC와 탄탄한 하체가 주는 안정감 민첩함 대단합니다. 동급 최고 핸들링도 원하는 의도대로 촥촥 감기고 코너 돌 때도 약간 비엠처럼 어지간한 속도 그냥 편하게 돌아갑니다. 강추.

- 다 좋은데 실내 디자인이ㅠㅠ 그래도 유지비나 성능은 맘에 듬.

- 3시리즈에 비해 가격도 싼 편이고 딸리는 게 없다고 생각함. 솔직히 3시리즈 오너들 대부분 디젤에다가 부심 쩌는 양아치 시키들.

- 17년식 차주입니다. 타면 탈수록 매력적인 차량입니다. 연비 보고 타는 차량도 아니며, 미혼자라 실내공간에 대한 불만도 없이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인지도는 없지만 은근히 여성들한테 반응이 좋습니다. 다만 미션이 좀 멍청하다는 것과 공회전 시 엔진 진동 그리고 오토홀드의 부재는 아쉽습니다.

- 1년반 26,000km 몰아본 소감입니다. 변속 타이밍 빼고는 만족. 정확히 말하면 미션 학습이 문제. 초기화하면 빠릿한데 일반 시내주행 하다보면 그에 맞게 학습해버려요. 엑셀을 살살 밟고 달릴 시엔 다운시프팅에 인색해집니다. 스포츠 모드로 놓으면 괜찮긴 한데 일상에선 서스가 너무 딱딱. 인디비쥬얼 모드가 있으면 참 좋겠지만, 이 차급에선 욕심이겠죠. 그래서 패들로 다운시프팅을 자주 하게 됩니다. 오토뷰에서 미션 얘기를 안하는 걸 보면 스포츠모드 위주로 테스트 해서 그럴 겁니다. 제 차는 6단 구형 미션이긴 하지만 8단 현행 미션도 별반 차이 없다고 합니다.

- 좋은 차 중 하나.. 풀체인지 되면 진지하게 구입 고려해봐야겠다.

- 이런 물건은 꼭 사야해! 사고싶다!!

- 차덕후 김기태 PD가 리뷰하면서 싱글벙글하던데 한번 타보고 싶네요.

- 이 차의 단점은 고급스럽지 못한 실내디자인과 경쟁사 대비 좁은 뒷자리뿐.

- 고급휘발유 넣어야 하나요?

- 아따!

- 준중형이라는데... 머 이리 생긴 게 카리스마가 넘치지?

- 작은 고추가 맵다.. 이 말이 어울리는 차인 듯.. 디자인도 넘 멋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