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2014 알페온 eAssist
반응형

(한국지엠) 2014 알페온 eAssist

 



모델명 : EL240 eAssist
가격 : 3,687~3,90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4 SIDI
배기량 : 2,384cc
연료 : 가솔린, 전기
최대출력 : 181hp
최대토크 : 23.8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4.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60mm
전고 : 1,510mm
축거 : 2,837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7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4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실내는 진심 K9보다 크네. 풀옵션이 제네시스 기본보다 싸니...ㅋㅋ

- 여러 종류 국산차(중대형)를 몰아보고 타봤는데요, 구제네시스, 그랜져, SM7, 알페온을 짧게나마 타봤는데 제일 관심이 없던 차가 알페온이였습니다. 외장도 투박하고, 내장도 뭐 그저그렇고. 역시 대우(GM)차가 그렇지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운전해보고 옆좌석, 뒷좌석에도 모두 타보니까 묵직한 게 안정감을 주고, 연비가 나쁘다고 하는데 위 차종들에 비해 그리 나쁘다고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 차를 살때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다른 차와 시현해보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알페온이 그렇게 까일 차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파워트레인이 좀 아쉽네요.

- 그랜저 오너가 모르는 뭔가가 알페온에는 있다.

- 알페온 리무진 한번 만들어볼 생각 없나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한국지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지엠) 2015 뉴 다마스  (0) 2016.02.06
(한국지엠) 2012 라보  (0) 2015.02.06
(한국지엠) 2013 다마스  (0) 2015.02.06
(한국지엠) 2015 알페온  (0) 2015.02.06
(한국지엠) 2015 알페온 eAssist  (0) 2015.02.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