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2016 지프 레니게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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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EP) 2016 지프 레니게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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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모델명 : 2.4

가격 : 3,2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2,36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5hp
최대토크 : 23.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1.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805mm
전고 : 1,695mm
축거 : 2,570mm
윤거전 : 1,551mm
윤거후 : 1,553mm
공차중량 : 1,4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4

모델명 : 2.0 AWD

가격 : 3,790~4,1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5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2.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805mm
전고 : 1,695mm
축거 : 2,570mm
윤거전 : 1,551mm
윤거후 : 1,553mm
공차중량 : 1,6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25mm/55~60/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25mm/55~6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FCA는 여기서 장사할 생각은 별로 없다고 봄. JEEP 차량들 미국 본토에서만큼 싸게 파는 건 기대도 안 하지만, 미국초년생들이 싼 맛에 타는 차를 왜 한국만 오면 프리미엄SUV인냥 레인지로버 흉내내니깐 에휴. 조금이라도 알아보면 그 돈 주고 사겠어요? 판매량 부진엔 이유가 있음.

- FCA 코리아는 진짜... 다 차려놓은 밥상 엎는데는 특출난 재주가 있는 거 같다. 피아트500 론칭때도 가격책정 개떡같이 해서 판매량은 판매량대로 망하고, 후에 가격인하해서 기존 고객한테 욕은 욕대로 먹더니.. 이번에도 왠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진짜 안타깝다 너네...

- 일본은 트레일호크가 3400만원인데 1.4 가솔린 터보도 나오던데... 과거 피아트500(친퀘첸토)을 미국에선 1만달러에 파는 차를 한국에선 프리미엄이라고 내세우며 3만달러 받아먹었죠. 차가 안 팔리자 20% 깎아주다가 극심한 판매부진으로 시달리자 200대 한정이라고 최초차 가격에서 1,160만원이나 싸게 떨이했습니다. 2,990만원>2,540만원>1,830만원에 판매한 과거가. 티볼리 2대 사겠네요.

- 미국 시작가는 트랙스보다 싸던데.

- 돈없으면 타지말지 징징대지 말고. 티볼리 두대 값 이딴 개소리 할거면 티볼리 타시고 그냥 그럼 국산차로 불리는 520d, A6 tdi 5천에 주고 탈 바에 LF소나타 두대 산다 이딴 소리 할건가ㅋㅋ 지프도 수입차다. 정신차려라.

- 가솔린 2.4 오너입니다. 저도 맘에 들었지만 와이프가 디자인에 끌려 샀드랬죠. 주로 와이프가 끌고 다닙니다. 앞좌석은 생각보다 넓고 시안성 좋음. 뒷좌석은 좁은 편이고 시트가 편한 편은 아님. (뒷자리 탄 사람들이 불편하다 함) 연비는 Trip 8 정도 나옴 (주로 시내 주행만 함). 정숙성은 가솔린이라 조용함. 120이상 밟으면 풍절음 심한 편. 웃긴 게 차 사면 앞좌석에만 깔판 있고 뒷좌석은 없습니다. 영맨이 안 해줘서 별도로 돈 주고 샀음; 초반 변속시 약간 꿀렁거림이 있으나, 점점 좋아지는 중에 있음. 희안하게 후반 센서를 끄는 버튼이 비상 깜빡이 버튼 옆에 있어서 실수로 후방센서 꺼버리면 후방 주차할 때 박을 수 있는 위험이 있음; 이 외에는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용~^^

- 이거 사면 호구 잡히는 거라서 투싼, 스포티지 따위를 사겠다는 애들은 저능아인거냐?ㅋㅋ 똑같이 호구 잡힌다면 현기차에 호구 잡히는 게 더 저능아들이지ㅋㅋ

- 이쯤에서 궁금해집니다. 우리나라에서 비싸게 팔아먹으며 호갱으로 볼 이유는 뭐죠? 막말로 얘네도 뻔히 알잖아요... 작은 나라에서 팔면 몇 대나 판다고... 얼마나 이득을 보겠다고 작정하고 가격 올려받죠? 턱없이 비싸도 사줄만큼의 팬층이 두터운 브랜드인가? 그렇다면 그 팬층이 몇 명이나 되는 나라이길래?? 시승기 검색해서 조금만 봐도 티볼리, 투싼이랑은 비교를 해서도 안될만한 차인데... 이 가격이면 산다라니..; 차라리 쏘렌토, 싼타페, 모하비?? 이차들 고민중인 사람들은 레니게이드를 포함한 JEEP 차들을 후보에 올리지도 않을 걸요... 아예 성격자체가 다른 차인데 어떻게; '차라리 소렌토'가 나오죠? 차를 구매하려고 고민은 해보신 분들인지... 어떤 기준으로 차를 사시길래...

- 미국 가격... 같은 옵션으로 맞췄을 때 국내가량 600-700만원 차이 있음. 이탈리아 생산이고 미국에선 자기네 브랜드이니 아무래도 저렴하겠지 멀리서 물 건너온 차잖아. 600-700 더 비싼게 마치 2천 날로 쳐먹은것처럼 말하지마쇼들 거참. 안 살거면 안 사는 거지. 열폭이야 뭐야.

- 레니 타는 사람입니다. 대관령 고개 올라갈 때 국산차 연기 펄펄 나면서 엔진소리 엄청 크게 낼 때 쉽게 재쳐가면서 올라갔습니다ㅋㅋ 타보지도 않고 글 싸지르지 마세요. 사고 나도 옆차 걍 나가떨어집니다. 그만큼 튼튼하죠. 활용성 최고고 사고나도 죽을 일 없어요^^

- 자 예를 들어 투싼이나 스포티지 디젤 2000cc 4륜에 옵션 조금만 넣어보세요. 얼마 나오는지ㅋㅋ 레니는 소형 패션카가 아니에요.

- 살 사람들은 잘 샀어요 해요. 거지 같은 악플들은 뚜벅이님들만 쓰도록 해요. 가격도 옵션 보면 인정할만 해요. 차가 귀여워서 지나가면 여자분들이 더 많이 보네요~ 이상 리밋 오너.

- 나라도 싼타페보다는 이거 산다.

- 진짜 멋있습니다.

- 아 정말 사고싶은데... 돈이 읍따...ㅠ.ㅠ

- 이 차가 티볼리급이라고 지껄이는 애들은 차를 몸뚱이 크기만 보나? 엔진 크기, 마력, 토크는 뭔지 모르니까 크기만 보고 같다고 하는 거겠지. 비엠 X1 게시판가서 이 차를 타느니 동급인 티볼리 타겠다라고 지껄여라ㅋㅋ

- 알파인 화이트 리밋 모델 오너임. 대만족. 네비게이션은 구림... 온로드 오프로드 만족. 눈오는 날 잘 달림. 고속주행 좋음. 정차시 진동 꽤 있음. 오르막길 올라가는 거 대박 힘 좋음. 4륜 넣으면 국산차는 절대 못 따라할 밸런스 유지됨.

- 슈퍼맨 VS 배트맨에 나옴. 브루스 웨인이 영화 초반 메트로폴리스에서 이거 타고 질주.

- 오지랖 무시하고 어차피 차는 인터넷으로 사는 거 아님. 직접 타보고 만져보고 필받는 차량이 꼭 있음. 그걸로 사시요. 전 휜둥이 리밋 레니 오너입니다~ 15년도 말에 할인 더 받아 샀죠. 차 귀엽고 정이 갑니다~ 적당히 오프로드, 온로드 다 잘 달리고요. 돌덩이 같은 차가 강성이 느껴짐. 그리고 동급차급 대비 기능이 오버 스펙이라고 생각함~ 전 이 정도면 비싸진 않다고 생각. 대신 AS 서비스는 별로입니다.

- 리미티드 구입하고 일주일 탔어요. 정차 중 소음 장난 아님. 스탑앤고로 어느 정도 해결하지만 그래도 신경 쓰임. 저속 구간은 울컥거림. 그 구간만 빠져나가면 차는 엄청 잘 나감. 어쨌든 대만족하며 타고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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