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
반응형

(JEEP) 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

 

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2016 지프 그랜드 체로키

 

Overland 3.6

모델명 : Overland 3.6

가격 : 6,8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DOHC

배기량 : 3,60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3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4.0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935mm
전고 : 1,765mm
축거 : 2,92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2,2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Overland 3.6

모델명 : Limited 3.0

가격 : 7,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5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3.0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935mm
전고 : 1,765mm
축거 : 2,92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2,4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6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Overland 3.6

모델명 : Overland 3.0

가격 : 7,6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5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3.0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935mm
전고 : 1,765mm
축거 : 2,92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2,4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Overland 3.6

모델명 : Summit 3.0

가격 : 8,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5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3.0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935mm
전고 : 1,765mm
축거 : 2,92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2,4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체로키에 고속주행 엉망이다 어쩌다 하는 애들 진짜 또라이들이네. 타봤냐? 그럼 그랜드 체로키는 비포장 도로 가는데, 람보르기니랑 페라리는 비포장 도로 달리냐? 그리고 이 차는 승용차가 아냐. 난 서밋 오너로서 옵션 만족하고 탄다. 가성비 최고, 연비 좋고 비포장이나 눈길에 좋다. 타지 않은 놈들은 평가하지 마라. 그리고 제발 이 차 가지고 고속주행 이야기하는 애들 좀 그만 나와라.

- 4륜 좋아하고 능력되면 그랜드 체로키 써밋을 사라. 이 차보다 능력있고 가성비 좋은 차는 없다!

- 그랜드 체로키 서밋 출고한 지 3주됐다... 이 차 까는 놈들은 차는 타보고 까는 건가? 차 살 능력도 안 되는 사람들이 까기는~ 국산차보다 좋긴 하다... 앞으로 A/S만 잘 되면 괜찮을 것 같은데..

- 실물깡패다 이거...

- 네비 빼고 다 좋다.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 타보고 까시길... 그래도 안 늦으니까... 나도 한 달 되어간다. 모하비가 가성비 좋다고 누가 기사 썼더만 돈 꽤나 쳐드신 모양이드만... 물론 내비는 맘에 안 든다. 허나 차를 네비 보고 사나? 아무리 좋은 네비라도 스마트폰 네비는 못 따라온다. 거치대 놓고 그거보고 다닌다. 물론 거의 그럴 일이 없지만... 좀 타보고 까시지 말입니다!

- 가격이 틀려졌군...

- jeep에 세련을 입혔군.

- 하아... 사고싶다.

- 모트라인 그 사장처럼 이 차를 사서 180키로씩 달리면서 칼치기를 할 일이 있을까요? 이 차는 SUV입니다. 과속 칼치기를 위한 차가 아니라, 가족끼리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레저 등등을 위해 만든 차지요. 이 가격에 이 사양이면 동급 최고의 가성비이고, 아주 괜찮은 차입니다.

- 딱 내 스탈이야!!!

- 타고싶은 차.

- 그랜드 체로키가 동급사양 대비 떨어지는 거 없고 천만원 이상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은데 뭘 보고 까는 걸까?? 컴패스를 그랜드체로킨 줄 안 거 아니야?ㅋㅋ 그 엄격한 미국에서도 안전성 테스트 최고안전등급 받은 차인데 주관적인 견해로 깐 사람이 있다고 선동 당하네... 프리미엄급이니까 비싼 차여도 동급 대비 이 가격에 차 살 수가 없는데~?

- 시승기를 보니 고속주행, 브레이크, 서스펜션 모든 게 정말 안 좋기로 나오는데, 수입차 중에 이렇게 혹평 받는 차는 처음 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