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16 아우디 A8
모델명 : 50 TDI quattro
가격 : 1억2,6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9.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2.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5.0g/km
- 치수
전장 : 5,135mm
전폭 : 1,949mm
전고 : 1,460mm
축거 : 2,992mm
윤거전 : 1,644mm
윤거후 : 1,635mm
공차중량 : 2,007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65 TFSI quattro
가격 : 1억4,6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직분사
배기량 : 3,993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4.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6.0g/km
- 치수
전장 : 5,135mm
전폭 : 1,949mm
전고 : 1,460mm
축거 : 2,992mm
윤거전 : 1,644mm
윤거후 : 1,635mm
공차중량 : 2,0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4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 차 60TDI 타봤는데 디젤 V8 엔진에 4200cc라 그냥 제트기임. 거기다가 진동 소음 자체가 없음ㅋㅋ 사고싶다... 후.
- A8 진짜 고급스럽고 실내도 최고다. 근데 못 산다...
- 우리 애들 운전면허 따면 사주려고 알바하고 있다.
- 솔까 뒤에는 개인적으로 그 전이 나음.
- 아우디 실물로 보면 엄청나게 멋있어 보이는데 이 사진으로 보면 왜 이렇게 안 멋지지?
- 내가 시승해봤는데, 실내 디자인도 짱이고 진짜 고급스럽더라.
- 50tdi 타봤는데 안 타보셨으면 말을 하지 마셈. 승차감 진짜 좋음.
- S클래스, 7시리즈, A8 모두 하이엔드급이라 성능비교는 의미 없을 것 같다. 하지만 디자인은 아우디가 최고다. 조금도 추상적이지 않고 과하지도 않은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
- A8은 디자인이 너무 멋있어.
- 아~ 차 좋네. 가격도 착하고..ㅡㅡ
- 아는 사장님 차 타봤는데 승차감은 그랜져급. 좋은 차임.
- 이 차 사실 분들 디젤 사세요. 디젤인데 소음이랑 진동이 아예 없음. 걍 가솔린급.
- 사고싶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Audi(아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di) 2017 아우디 TT RS 쿠페 (0) | 2016.05.25 |
---|---|
(Audi) 2016 아우디 A4 아반트 (0) | 2016.05.25 |
(Audi) 2016 아우디 A8L (0) | 2016.05.24 |
(Audi) 2016 아우디 A3 스포트백 e-tron (0) | 2016.05.24 |
(Audi) 2016 아우디 A5 DTM 셀렉션 (0) | 2016.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