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ODA) 2016 스코다 수퍼브
반응형

(SKODA) 2016 스코다 수퍼브

 

2016 스코다 수퍼브2016 스코다 수퍼브2016 스코다 수퍼브2016 스코다 수퍼브2016 스코다 수퍼브2016 스코다 수퍼브2016 스코다 수퍼브2016 스코다 수퍼브

 

1.4 TSI

모델명 : 1.4 TS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39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25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208km/h

가속성능 : 9.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5.3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22.0g/km


- 치수
전장 : 4,861mm

전폭 : 1,864mm
전고 : 1,468mm
축거 : 2,841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72mm

공차중량 : 1,3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4 TSI

모델명 : 2.0 TS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0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43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6.1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65.0g/km


- 치수
전장 : 4,861mm

전폭 : 1,864mm
전고 : 1,468mm
축거 : 2,841mm
윤거전 : 1,586mm

윤거후 : 1,574mm

공차중량 : 1,6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4 TSI

모델명 : 1.6 TD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0hp
최대토크 : 25.5kg.m


- 성능
최고속도 : 206km/h

가속성능 : 10.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3.9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03.0g/km


- 치수
전장 : 4,861mm

전폭 : 1,864mm
전고 : 1,468mm
축거 : 2,841mm
윤거전 : 1,586mm

윤거후 : 1,572mm

공차중량 : 1,4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4 TSI

모델명 : 2.0 TDI 190PS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4km/h

가속성능 : 7.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4.5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18.0g/km


- 치수
전장 : 4,861mm

전폭 : 1,864mm
전고 : 1,468mm
축거 : 2,841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72mm

공차중량 : 1,5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폭바그룹은 가격으로 타는 현기차 보다가 그 가격이면 스코다가 낫지 -> 좀더 쓰면 폭바 -> 좀더 쓰면 아우디로 가도록 현기차 과독점 시장의 브로큰라인을 스보다 수퍼브가 스타트라인에 있는 최적의 차량이라 생각됩니다. 가격대는 옥타비아가 아반떼와 쏘나타 사이. 수퍼브가 쏘나타와 그랜져 사이로 나오면 최대판매량이 보장됩니다. 신규 브랜드 런칭시 소비자들의 최대 고민은 A/S망인데 기존 아우디, 폭바 서비스센터에서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마케팅에 힘만 실어준다면 수입차 1위는 누워서 떡먹기입니다. 폭바 임원진분들 머리 굴릴 필요 없습니다. 이 댓글이 답안지입니다. 가격대만 맞추면 마케팅은 차량이 좋으니 바이럴 마케팅에 힘이 실릴 것이고, A/S망 마케팅에 좀 더 집중하시면서 스코다가 중저가 브랜드이나 마케팅은 폭바=스코다=아우디로 묶어서 광고해보심이 좋을 듯합니다.

- 몇 년 전부터 스코다 차량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한중 FTA에서 완성차는 제외시키면서 또 못들어왔어요... 스코다는 폭스바겐 그룹의 회사로 폭스바겐 차종과 같은 형태로 만들었지만 가격은 더 저렴한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타봤을 때는 주행 능력이 파사트보다 더 좋았어요.

- 가격, 디자인, 성능 면에서 국산차 상위호환이니 애프터 서비스만 신경 쓰면 충분히 경쟁력있는 브랜드일 듯.

- 이건 뭐 들여온다면서 몇 년이 지났냐.

- 서민을 위한 파사트가 됐으면 좋겠다.

- 살 의향 200% 있는데 왜 들어오질 않느냐. 답답하구나~

- 아... 내가 그렇게 얘길 해줬는데도 폭바수준 가격 맞추려다 결국 못들여왔네.. 한국이 무슨 국제호구냐.

- 제발 들어왔으면 좋겠다...

- 차는 괜찮아보이는데 우리나라에는 유러피언 감성 어쩌고하면서 현지 가격에 최소 5백에서 1천은 얹어서 들여오겠지. 그럼 또 현기 타는거고ㅋㅋ

- 제발 가격대 책정 잘 해서 나와라... 진짜 바로 구매한다. 진심이다.

- 국내 출시 된대서 구경 옴.

- 흉기야 제발 긴장 좀 하자. 나 진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응원한다. 이제부터라도 품질에 신경쓰자. 차 기본에 충실하자. 제발 옵션질, 페이스리프트 중요한 게 아니다. MDPS 왜 문제 나오고 미국 해외에서 판매하는 품질로 나와라 제발 그러면 한국인을,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차가 될 것이다. 지금 같으면 스코다에 먹힌다 정말로...

- 이 차 크로아티아 가서 렌트해서 10일 탄 결과 그냥 좋았어요. 만약 한국에 온다면 사고싶은 충동 생기겠네요.

- 스코다 슈퍼브 눈여겨 보고있었는데 드디어 국내에도 출시가 되네요. 슈퍼브랑 예티랑 둘 중에 가격대가 괜찮다면 다음 구입할 차로 생각 좀 해봐야겠습니다. 슈퍼브는 폭스바겐 색깔이 강하게 묻어나오면서도 익스와 인테리어가 맘에 드는 차종입니다.

- 그래도 폭스바겐 산하 무시할 수 없는 차 스코다~ 가겨대만 잘 나와준다면 소비자의 선택권은 넓어지겠죠! 격렬히 환영합니다 스코다!

- 폭스바겐 산하 현재 유럽에서 중저가형으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는 회사임. 기아랑 현대가 유럽진출 하는데 가장 큰 라이벌 회사.

- 빠샤뜨가 체코가서 개명하면 스코다, 이름만 다르군. 차 가격은 파샤트보다 싸게 판다고 해도 사고나면 부속값이 무서울 거 같은데 차 팔 생각보다 AS망과 저렴한 부품 조달이 우선이 되야 선택받을 것 같군요.

- 굿~~ 가격만 착하다면야 지르고 싶네요.

- 체코 태생 스코다는 폭바그룹 회사입니다. 이 차는 파사트랑 형제차구요~ 한국에 들어왔으믄~

- 이거 보니까 뒷좌석 그랜져HG급임. 꽤 넓음.

- 나왔으면 좋겠네.

- 이 차 괜찮네. 한국에 파는 차인가?

- 2.0 TSI 제로백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