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OLN) 2017 링컨 컨티넨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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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OLN) 2017 링컨 컨티넨탈

 

<분류 : 수입 / 대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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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GTDI Reserve

모델명 : 2.7 GTDI Reserve
가격 : 7,8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69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5hp
최대토크 : 52.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10mm
전고 : 1,495mm
축거 : 2,994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2.7 GTDI Reserve

모델명 : 3.0 GTDI Reserve
가격 : 8,1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5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93hp
최대토크 : 55.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10mm
전고 : 1,495mm
축거 : 2,994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2.7 GTDI Reserve

모델명 : 3.0 GTDI Presidential
가격 : 8,7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5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93hp
최대토크 : 55.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10mm
전고 : 1,495mm
축거 : 2,994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링컨 특유의 너무 괴팍한 디자인이 완전 180도 바뀌면서 고급스럽고 중후한 느낌이 나서 마음에 든다. 그리고 차급이 벤츠S랑 BMW7 아우디 A8 제네시스 EQ900이랑 같은 라인인데, 풀옵션이 9000만원 이하인 것을 감안하면 가성비만큼은 최고라고 볼 수 있을 듯.

- 일단 사양만 보면 S400보다 좋네. 가격도 이 정도면 싸고.. 같은 사양에 벤츠로 나오면 1억 7천은 함... 벤츠가 폭리긴 해 가만 보면.

- 사양이나 인테리어만 보면 앵간한 2억 안쪽 S클 누르는 건 맞는데, 한국은 차를 가방처럼 브랜드보고 사는 나라라 쉽지 않을 듯... 경운기 디젤에 열광하는 바보들이라ㅎ

- 후면 디자인이 그랜져TG랑 같다ㄷㄷ

- 미국 완성차 회사들의 전략. 싸게 사서 비싸게 수리하라.

- 안 타본 놈들이랑 밑에 흉기 알바들이 헛소리 하는 겁니다. 제가 직접 타봤어요. 뒷좌석 공간 G80보다 넓습니다. 진짜입니다. 그리고 편의장비 대박입니다. 뒷자리에 열선, 통풍, 전동 다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유일하게 미국, 일본차가 까이죠... E클래스보다 훨씬 좋습니다. 그건 진짜 장담합니다. 소재도 장난 아니에요.

- 포드와 오랜 인연을 생각하며 새로운 기대를 느껴봅니다. 한국 출시시 시승도 기대해봅니다.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모습은 재규어, 뒷모습은 그랜져 IG...

- 타면서 A/S 센터 들어가보면 놀라 자빠짐... 08년도에 컨티넨탈 잠시 몸 실었는데 백밀러 하나 80만원ㅠㅠ 연료 필터 250만원.

- 시트 음향 핸들 뭐하나 빠질데 없이 고퀄리티를 지향하네요... 정말 멋집니다.

- 가격 보니 독일 플래그쉽보다는 독일 중형이나 제네시스 등과 경쟁하겠네요. 8000초반 모델 기준으로 독일 중형 살돈에 약간 추가하면 대형 세단을 고를 수 있으니까요. 제네시스는 젊은 디자인이라 나이있으신 분들에게 어필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4륜에 400마력 가까운 동력 성능이 상당한 경쟁력이 있어보이네요.

- 자세히 보면 뒷모습이 동글동글하고 (----) 한 테일램프가 력셔리 그랜져 듀얼배기 형태에 가깝고, 그랜져 HG 테일램프와 비슷하게 보임... 미국에선 현기 자동차 디자인들은 신경 안 썼겠지만 우리는 좀 익숙하게 보이네. 앞모습은 지리는데 뒷모습이 뭔가 낯이 익다...

- 차 진짜 이쁘네.

- 전시장 가서 직접 보고 탑승만 해봤음. 시승이 밀려서 못하고 현대 G80S랑 비교하면 될 듯. 개인적으론 미국차들 별로 안 좋아 했는데, 실내 굉장히 맘에 듦.

- 가성비 오지는 건 얘네 특징임. 하지만 부품값이 진짜 비싸다. 30만원 할 거 200대까지 오르는 게 문제다.

- 포드링컨 CEO가 한 말을 보니 더 수긍이 가는 부분이 있네요. 미국식 럭셔리 세단의 진수 요즘 포드 차를 보면 예전의 미국 차가 아님. 현기 관련 일을 하고있지만 EQ900보다 이 차가 훨 낫네요.

- 천조국을 왜 천조국이라고 하겠냐.. 독일3사? 아우디 비엠 벤츠? 링컨 딸리는 게 없다;; 겉모습에 치여 사는 대한민국 색안경 빙구들아.. 실속을 챙겨라 에효ㅉㅉ.

- 어제 전시장에서 보고 왔는데 그렇게 문에 신경 쓴 차 처음이다. 가성비 동급대비 최고다.

- MKX 생각했는데 세단 중에 산다면 이것도 괜찮을 듯... 근데 너무 기사처럼 보일라나...

- 내가 장담하는데 이 차 까는 놈들 중 100명 중 99명은 이 차 살 능력도 없는 놈들이다.

- 차 잘 만든 건 인정. 그러나 저건 올뉴 MKS라는 이름으로 나왔어야 했다. 컨티넨탈이라는, 어찌 보면 링컨한테 마지막 남은 고급 감성 헤리티지를 6기통, 전륜구동(4륜이래도 어차피 할덱스...ㅠ) 자동차에 소모해 버리는 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 아무리 링컨의 고급 이미지가 많이 사라졌고, 벤츠에서 비슷하게 마이바흐를 대차게 말아먹은 전례도 있다지만, 옛날 컨티넨탈의 이름값을 고려하면 후륜구동에 12기통 정도는 달아줘야져... 그 정도 기술력은 되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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