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2014 벤틀리 플라잉 스퍼
반응형

(벤틀리) 2014 벤틀리 플라잉 스퍼

 


모델명 : 4.0 V8
가격 : 25,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3,993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00hp
최대토크 : 67.3kg.m


- 성능
최고속도 : 295km/h

가속성능 : 5.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54.0g/km


- 치수
전장 : 5,299mm

전폭 : 2,207mm
전고 : 1,488mm
축거 : 3,066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4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35/21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6.0 W12
가격 : 28,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W12
배기량 : 5,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616hp
최대토크 : 81.6kg.m


- 성능
최고속도 : 320km/h

가속성능 : 4.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332.0g/km


- 치수
전장 : 5,299mm

전폭 : 2,207mm
전고 : 1,488mm
축거 : 3,066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5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35/21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쩐다. 벤츠고 나발이고 돈 좀 있으면 이거 사고싶다.

- 제 차는 아니고 업무 때문에 오늘 하루동안 몰고 있는데 차는 정말 좋네요. 12기통은 안 몰아본 사람은 그 느낌이 와닿지 않을 듯합니다. 근데 2억8천을 엔진이랑 가죽에만 쓴 것 같네요; 내장재, 네비, 편의장비, 음향장치는 가격을 생각하면 수준 이하라고 생각됩니다.

- 고급 세단에 연비 포기하고 3천만원 더 주고 굳이 12기통 엔진이 필요할까요? 이거 사시는 분들은 세컨으로 스포츠카 한 대씩 모실텐데^^

- 나 혼자 산다 김용건이 이 차 타던데ㅎㅎ

- 얼마전에 봤는데 퇴근길 정체길에 빡빡한데 뒷차 안전거리 3m 이상 확보ㅋㅋ

- 세계 명차답게 비싸도 제 값어치는 하네요.

- 이 차 어제 봄. 뒤에 W12라고 써있으니까 간지쩔어.

- 연대 붙고 나중에 불스원샷 같은 거 차려서 저거 꼭 산다.

- 가끔 하이페리온 근처에서 보는데 실물로 보니까 진짜 고급스러운 게 이거구나 하고 느꼈다. 확실히 크기는 대형세단 중에서는 최고의 헤비급을 자랑한다. 특히 사진으로만 보았던 후면 라이트가 직접 뒤에서 보니까 진짜 너무 이쁘고 아름다우면서, 뭔가 오너들만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마음은 한번 타보고 싶었지만 그냥 지나가면서 주인 없는 차에 손으로 한번 스윽 느껴보는 것으로 대리만족을 느꼈다. 차주인 입장에서는 기분 나쁘시겠지만 이해 좀 부탁드립니다.

- 벤츠 S600L 이게 2억6천 정도인데 플라잉스퍼 사는 게 몇 배는 좋을 듯.

- 세계서 3위로 인구밀도 심하고 땅도 좁고 도로도 좁은 나라가 희한하게 차는 큰 걸 좋아한다ㅋㅋ 마땅히 달릴 곳도 없는데 고성능 큰 엔진 고집하고.. 골목 크기는 분명 차 한대만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곳인데 양방향으로 차들 허우적대는 거 보면 진짜 안습이다ㅋㅋ 가끔 어쩌다 이태원 골목사이로 롤스로이스나 마이바흐 보면 일단 순간 멍하고 "와 멋지다"하고 보다가, 몇 초 지나면 "어쩌면 자동차와 배경이 저렇게 안 어울릴 수 있을까" 생각하게됨ㅋㅋ

- 벤틀리 마크가 너무 고급스러움.

- 회장님 차 준비됐습니다.

- 물론 벤츠가 차에 대한 성능은 더 좋을 수 있겠지만, 이 차는 명성과 분위기로 타는거지 성능 따지며 타는 차는 아니라고 봅니다. 벤틀리도 운전자와 동승자의 편의를 보충하기 위한 최소한의 성능은 된다고 봅니다. 명품백을 예로 들어도 샤넬, 루이뷔통 백보다 이쁘고 질 좋은 백도 많은데 왜 하필 그것들을 사려고 고집할까요? 차도 같은 겁니다. 명품과 메이커는 말할 수 없는 오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성능으로만 차를 탄다면 영국 왕실에서 괜히 벤틀리, 롤스로이스를 의전 차량으로 쓰려고 합니까? 다 고급 스포츠카 타죠. 명품은 명품입니다.

- 사진 배경이 전부 중국. 거대시장의 위력이 어느 정돈지 느껴지는구만.

- 폭이 220cm라... 주차하기 어렵겠는걸.

- 내부가 비행기 비즈니스 클래스인 줄...

- 방금 봤는데 진심 벤츠랑 비엠 하찮아 보이더라. 진짜 멋있다. 근데 내 차는 마티즈^^

- 실제로 보니까 진짜 간지임. 이 차 디자인 엄청 잘한 것 같음.

- 벤츠 S클래스 정도로 크기는 비슷한데 제로백이 5초도 안돼ㄷㄷ 돈만 있으면 진짜;

- 차 욕심 같은 거 없었는데 우리 아파트에 있는 이 흰색 벤틀리 보고는... 명품백은 별론데 이 차는 정말 탐난다...

- 배기량에 비해 연비 개좋은데...? 제네시스랑 연비가 같다니?

- 옛날 디자인이 더 나음. 그래도 잘 만든 차라는 건 인정.

- 18년된 내 차가 짱이다! 하하하~

- 최고. 개인적으로 벤틀리 플래그쉽인 뮬산보다 훨씬 맘에 들음.

- 키야... 더 이상 말이 필요없다. 벤틀리 클라스다.

- 누가 그랬더라... 저번에 어떤 사람이 길거리에서 벤틀리 보고 우와우와 거렸더니 옆에 있던 여자가 오피러스 보고 뭘 우와거리냐고 했다고...ㅋㅋ

- 성공하면 아버지 사드리고픈 그런 차.

- 나 아는 애가 이 차 겁나 까길래 뭐 타는지 봤더니 투스카닌가...?ㅋㅋ

- 누가 후기 좀 올려 보세요. 회장님...

- 포스나 웅장함은 벤틀리가 갑인데 성능이나 가용성은 S600이 나은 듯.

- 에너지 소비 보소.

- 그냥 긴 말 필요없이 돌아다니는 집 한 채랄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