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25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랜드로버) 2025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4년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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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급/트림별 제원 *
[P250]
- 가격
S : 7,420만원
Dynamic SE : 8,1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9hp
최대토크 : 37.2kg.m
- 성능
최고속도 : 221km/h
가속성능 : 7.6초
연비 : 8.9km/ℓ
CO2 배출량 : 192g/km
- 치수
전장 : 4,371mm
전폭 : 1,904mm
전고 : 1,649mm
축거 : 2,681mm
윤거전 : 1,625~1,636mm
윤거후 : 1,631~1,642mm
공차중량 : 1,930kg
전륜타이어 : 235mm / 55~60 / 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5~60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1
- 레인지로버 타면서 가성비 따질 건 아니고 스포츠가 더 싸고 크기도 커요. 하지만 이보크를 선택한 이유는 타보면 알아요. 1세대 타다 얼마 전 2세대 25년식 구입 후 1056km 넘어서고 있는데 2세대는 1세대에 비해 모든 면에서 훨씬 더 탁월합니다.
- 고급스러복 독보적인 디자인! 뛰어난 승차감과 풍부한 옵션! 차체 대비 비싼 차량 가격과 연비, 차선 이탈 등 안전사항 옵션 성능은 아쉬움.
- 잘 나가고 잘 서고 휘발유 차인데도 연비 괜찮고 실내 정숙. 코너링이나 고속주행에도 안정적. 겨울에 보면 단열이 잘돼 히터 안 켜도 내부 온도 따뜻하다 못해 장거리 시 나중엔 덥게 유지됨. 실내는 좁은 편이라 BMW520이랑 같다. 차가 크지 않아 편하게 여기저기 끌고다니기 딱 좋음. 장거리 주행에도 운전 피로도가 낮다. 서비스는 타 외제차 대비 최악. 부품비도 비싸... 이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실내는 심플 클래식해 안질리고 디자인 말해뭐해. 스포츠가 더 크고 싼데도 굳이 이걸 선택하는 이유는 고급스럽고 이쁘다. 이쁘면 다야~
- 차량 정숙하고 주행질감이 너무 좋아요. 디자인은 정말 최고에요. 다만 부품 비용이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게 단점.
- 20년 11월 4만 정도 주행한 중고차로 가져온지 벌써 6개월 째입니다. 얼마 전 정기검사도 받고 서비스도 남아있는 쿠폰으로 오일과 필터 종류 전부 그리고 와이퍼까지 무료로 다 교환받고 6500km 정도 타면서 느낀 점은 너무 안락하고 편안하고 튼튼하다는 점을 느꼈습니다. 다들 랜드로버에 대한 서비스나 잔고장으로 골치가 많이 아프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그런 인상은 전혀 못 받았고 처음엔 운행을 자주 하지 않은 차라 그런지 무겁고 차도 잘 안 나가고 하여 잘못 구입하였나 했지만 이젠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오일류만 제때 잘 교환하고 가끔씩 DPF 청소하는 클리너만 넣어주면 오래 탈 것 같네요. 연비도 고속도로 및 시내연비 합쳐 12.5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 디자인 예쁘고 장거리 주행에도 편안합니다. 튼튼해서 안정감도 있구요. 실내 조금 좁은 것 빼고는 만족하고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