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018 캐딜락 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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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2018 캐딜락 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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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5,517~7,088만원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l4 직분사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6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6.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9.4~10.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8.0~189.0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835mm
전고 : 1,440mm
축거 : 2,91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675~1,7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45/17~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0~4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사고싶다..

- 아 간지 지렸다.

- 벤츠 e300, 캐딜락 cts 17년식 두 대 소유중. 캐딜락 간략하게 장점 말씀 드리자면, 고속안정성, 정숙성, 핸들 묵직함, 오디오 노래 음질. 포스는 수입 중형차 1위 독3사 뺨침. 단점은 실내크기. 앞자리는 넓으나 뒷자리 애기 있으신 분은 중학교까지가 마지노선. 170 초반 성인분들은 타도 되지만 장시간은 좀 불편함. 그리고 풀체인지 안 돼서 5년전 디자인 치곤 외관은 제일 멋지지만 실내 디자인은 흠... 운전할 땐 재밌음. 독일차와 다르게 고알피엠에서 팡팡 터지는 토크가 있음. 출력/토크 높아서 만족함. 연비? 친구차가 소나타 터보인데 막 조지면 소나타 터보랑 연비 비슷함. 도장 두께도 엄청 두꺼운데 연비도 나쁘지 않음. 서울에서 부산 고급유 3만원에 가봄. 110~140 크루즈 걸고 고속도로 연비는 끝내줌. 900km는 주행가능함. 시내주행은 소나타 2.0 가솔린하고 비슷함. 과속하면 소나타 터보나 그랜저 3.0이랑 비슷. 차라는 건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시승해보고 사시는 걸 추천함. 이상 지나가는 오너의 대략적인 설명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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