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 2018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반응형

(Benz) 2018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분류 : 수입 / 대형 / 국내출시>

 

2018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2018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2018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2018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2018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2018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2018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2018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마이바흐

 

S 560

모델명 : S560

가격 : 24,1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3,98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69hp
최대토크 : 71.4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9.0g/km


- 치수
전장 : 5,465mm

전폭 : 1,900mm
전고 : 1,500mm
축거 : 3,365mm
윤거전 : 1,630mm
윤거후 : 1,640mm
공차중량 : 2,3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S 560

모델명 : S 650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12

배기량 : 5,98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630hp
최대토크 : 102.0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7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62mm

전폭 : 1,899mm
전고 : 1,498mm
축거 : 3,365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2,36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딱 한번 타봤다.. 그 이전에는 구형 S500 타보고 별 감흥이 없었는데 이거 한번 타고 고속도로 타고 일반도로 타면서 느낀 게 있다면.. 완벽한 코너링.. 보통 국산차 60~70까지가 한계이고 가끔 위험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이 차로 시험 삼아 80에서 코너를 도니... 위험은 개뿔. 너무 안정적이라 감탄. 앉아서 가는 내내 시트가 너무 편해서 운전이 이렇게 쉬웠나? 그리고 쉽게 볼 수 없는 차라서 그런지(상대적으로 벤츠 c, e 세단) 함부로 내 앞에 끼어드는 차량도 없고 끼어들어도 충분한 거리에서 깜빡이를 키고 들어오며.. 택시 앞에 차선 변경하거나 칼치기 해도 아무런 제지가 없다. 모세가 바다를 가른듯한 광경에 어안이 벙벙하다.. 더욱이 차주는 지 차임에도 불구하고 뒷좌석을 별로 안 타봤는지 타는 내내 "이 뒷좌석이 이렇게 편한거였네 이야.." 라며 감탄을 한다.. 나는 죽었다 깨어나도 이런 차 못 사겠지..

- 솔직히 마이바흐는 S로 귀속되지 말고 따로 팔았어야 했음.. 2대 명차로 불리우던 명성이 사라진 느낌.

- 진짜 회장차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