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2018 스바루 WRX STI
반응형

(스바루) 2018 스바루 WRX STI

 

2018 스바루 WRX STI2018 스바루 WRX STI2018 스바루 WRX STI2018 스바루 WRX STI2018 스바루 WRX STI2018 스바루 WRX STI2018 스바루 WRX STI2018 스바루 WRX STI

 

2.5 가솔린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6,095달러

분류 : 수입 / 준중형 / 해외출시

 
- 엔진
엔진형식 : F4

배기량 : 2,45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5hp
최대토크 : 40.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95mm

전폭 : 1,795mm
전고 : 1,475mm
축거 : 2,6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STI는 언제 봐도 매력적이다.

- 이놈 데리고 한국 재진출하길...

- 우리나라에서 이거 몰고다니면 공도의 제왕 가능함ㅋㅋ

- 올해 30인데 40 되기 전에 우리나라 올 가능성 없겠죠??

- 수동이지만 타보고 싶다.. 스바루 다시 들어왔으면 경쟁력 있는 모델들 많은 듯 한데.

- 란에보 없으니 이제 이 차가 란에보 자리를 독점하겠군ㅋㅋ

- 진심 스바루, 마쯔다 등등 JDM 메이커 한국에 없어서 속쓰리네요... 미아타, 분프레자 등등 명차를 못 타는 게 너무나 아쉽습니다. 하긴 한국 진출한 브랜드에서도 씨빅 타입R이나 메간RS 등 없는데 너무 꿈이 큰가.

- 이거 타고 두부배달 해야것다...

- 다른 거 말고 이것만 한국에 팔아라.

- 프론트 미드쉽 구조에 박서엔진, 후륜기반의 사륜구동, 6피스톤 브램보 2013년식 이후의 임프레자는 란에보와 급이 달라졌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