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16 폭스바겐 티구안
반응형

(폭스바겐) 2016 폭스바겐 티구안

 

2016 폭스바겐 티구안2016 폭스바겐 티구안2016 폭스바겐 티구안2016 폭스바겐 티구안2016 폭스바겐 티구안2016 폭스바겐 티구안2016 폭스바겐 티구안2016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모델명 : 2.0 TDI
가격 : 3,820~4,8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4.7kg.m


- 성능
최고속도 : 188km/h

가속성능 : 10.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2.7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6.0g/km


- 치수
전장 : 4,430mm

전폭 : 1,810mm
전고 : 1,705mm
축거 : 2,604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69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55mm/40~55/17~19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40~55/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폭스바겐 대기업 횡포 다시 한번 느끼네요. 1. 산 지 일주일만에 시동 멈춤. 2. 냉각수가 없어 엔진이 붙어서 통으로 갈아야함. 3. 경고등조차 뜨지 않았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중이었음. 4. 딜러 쪽에선 원인 분석 해보자. 5. 우리 과실 없을 시 새차로 교환. 환불해달라. 이후 서비스센터에서 원인 분석 해봤습니다. 고객 과실 없음. 엔진에 부품 하나가 없는 상태(애초에 결함 차량). 이런 상태인데 폭스바겐 코리아 쪽에선 엔진만 갈아서 타라 이런 뉘앙스고, GnB 판매점 쪽에서도 정신적 보상+엔진교체 해주겠다 이렇게 말하네요. 진짜 고속도로 달리다 죽을 수도 있을 뻔한 상황이었는데 폭스바겐 코리아 쪽에선 법테두리가 그 정도니 뭐 저런 자세 취한다 해도 딜러 쪽에선 저희 상황 뻔히 알고 최대한 고객이 원하는 방향(새차, 환불) 진행해주겠다 하더니 연락도 없고 해서 오늘 연락 해보니 미안한 기색 없이 엔진 교체해주겠다, 정신적 보상 해주겠다 저렇게 말 하네요.

- 문상 왔어요.

- 아쉽다. 배기가스 태클만 안 당했으면 풀체인지 나왔을텐데...

- 판매 중지 전 폭풍할인 할 때 구입하신 분들이 위너! 1. 배기가스 때문에 문제됐지만 정작 배기가스 제일 덜 나오는 차라는 것. 2. 배기가스는 오히려 현기차에서 더 많이 나온다는 것. 3. 우리나라 현기 점유율 떨어져서 폭스바겐에 제동을 걸었다는 것. 4. 안전성, 급발진, 각종 결함은 모르쇠로 일관, 수출용 차량과 역차별 등 현기 자동차 사면 호구라는 것. 5. 폭스바겐이 연비, 안전성, 주행성능 등 모든 면에서 현기 SUV 차량보다 좋다는 것.

- 티구안 신형보다 이게 더 디자인이 낫네. 라인이 적절하게 잘 빠졌단 말이지? 신형은 너무 직선을 많이 넣었어. 구형이 적당히 직선과 곡선이 잘 어우러진 디자인.

- 미국에서는 에어백 리콜하던데 수출차랑 내수차랑 차별 안 하고 같은 차라고 쳐박기 쇼도 하고 그러던데 리콜 할 때는 다른 차라고 할라나? 매우 궁금합니다.

- 이제서 국토부에서 고발해서 검찰에서 수사한다네. 엔진이랑 상관없는 에어백을 뜬금 없이.

- 아직도 리콜을 안 하네! 아직도 피스톤이 치고 나오네. 아직도 오일이 솟아나네!!

- 다들 침수차 조심하시고 오일 팔아 부자되세요.

- 요즘 차는 전자계통 부품이 많아서 물에 취약하답니다. 태풍에 침수되지 않게 조심하세요. 평생 골병입니다.

- 국산 중고차 많이 사서 오일 팔아 부자되세요.

- 국산차 타고 오일 팔아서 부자되세요. 화이팅!

- 디자인만 봐도 살 가치가 있는 차.

- 중고차값 엄청 떨어졌다고 놀리시는 분들 그 1/3토막 난 주소 좀 불러줘봐요. 차 바꿔야되는데 주워서 함 타보게. 사는 사람 입장에선 이거야말로 개이득 아닌가?ㅋㅋ

- 앞으로 이 차 못 사지 않나요?

- 문상왔는데 국밥 좀 말아주오~

- 나가지도 않는 똥방구차 호갱님 판매용.

- 티구안 2000만원대 모닝 1600만원 선인데 고민이네. 모닝 살 돈으로 티구안?

- 궁금한 게 있는데 혹시 폭스바겐 퇴출 확정됐나요?

- 티구안이 잘 팔린다니까 흉기알바, 쉐슬람 등등 온갖 파리종류들은 티구안 게시판에 총출동했네? 잘 팔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단다... 독일 차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에서 최근 조사한 위기대응능력 테스트에서 티구안 2등이란다.. 옜다~ 파리 시키들 처먹어라!! 국산차는 어떻게 되었냐고? 기아 스포티지 19위... 꼴찌다. 이제 만족해??

- 우리나라에서 폭스바겐이랑 아우디 판매 금지 한다던데?

- 요즘은 얼마에 팝니까?

- 근데 현대기아 디젤차 마후라 보면 시커먼데 왜 그런 건가요? 다른 회사 디젤차 보면 안 그러던데.. 유독 현대기아차만 그렇더라구요...

- 폭스바겐 매니아들 너네는 뉴스도 안 보고 사냐. 그런 차를 타고다니면서 외제차랍시고 폼 내고 돌아다니는 너네들을 보면 한숨만 나온다. 답답하고 한심해서ㅎㅎ

- 폭바 욕을 할 게 아니라 솔직히 한국 국민성을 탓해야지ㅋㅋ 디젤 게이트 터지니깐 그렇게 댓글로 욕하고 열 내다가 할인 겁나 때리니깐 디젤 게이트 어디갔냐는 듯이 티구안이 수입차 판매량 1위함ㅋㅋ 폭바가 똑똑한거지ㅋㅋ 사회적 책임이 어쩌구 이런 거 떠나서 한국인들은 싸면 무조건 사는구나!ㅋㅋ 이걸 잘 아는 거지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